[이랜드 경영,마케팅instance(사례)] 이랜드 ELAND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이랜드 마케팅,경영전략,중국(中國)진출 instance(사례)分析(분석)과 느낀점 > jesus2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jesus2

[이랜드 경영,마케팅instance(사례)] 이랜드 ELAND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이랜드 마케팅,경영전략,…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이랜드 경영,마케팅사례] 이랜드 ELAND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랜드 마케팅,경영전략,중국진출 사례분석과 느낀점.hwp




그 결과 이랜드는 1993년 매출액 5천 억원을 달성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고, 이를 기반으로 1994년 ‘뉴코아’ 라는 유통업을 스타트했고, 중국(China) 상하이에도 법인을 설립하며 중국(China) 진출의 기반을 마련하며 세계적인 기업이 되기 위한 준비를 스타트했다. 이랜드는 의류로 입지를 확고히 한 후에는 내의, 식품, 호텔 사업 등에도 진출하며, strategy적 M&A와 더불어 브랜드의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아 사업의 분야와 매장의 개수를 계속적으로 확장한 결과 2014년 1만 여개의 매장, 50여 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게 되었으며, 매출액은 2조원을 돌파하여 2xxx년 현재 여전히 60%의 성장률을 유지하고 있다아

(2) 기업文化(culture)

“이랜드의 기독교文化(culture) 와 기업경영”
이랜드는 성경에서 제시하는 정직하고 성실한 기업운영을 통해 국가와 사회에 바람직한 기업으로 자라길 희망하고 있고, 함께 일하는 직원들도 이에 적극적으로 동의하…(drop)
레포트/경영경제

[이랜드 경영,마케팅instance(사례)] 이랜드 ELAND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이랜드 마케팅,경영전략,중국(中國)진출 instance(사례)分析(분석)과 느낀점





[이랜드 경영,마케팅사례] 이랜드 ELAND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랜드 마케팅,경영전략,중국진출 사례분석과 느낀점 , [이랜드 경영,마케팅사례] 이랜드 ELAND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랜드 마케팅,경영전략,중국진출 사례분석과 느낀점경영경제레포트 , 이랜드 경영 마케팅사례 이랜드 ELAND 기업과 SWOT 이랜드 마케팅 경영전략 중국진출 사례과 느낀점




설명
[이랜드 경영,마케팅instance(사례)] 이랜드 ELAND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이랜드 마케팅,경영전략,중국(中國)진출 instance(사례)分析(분석)과 느낀점




순서

Download : [이랜드 경영,마케팅사례] 이랜드 ELAND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랜드 마케팅,경영전략,중국진출 사례분석과 느낀점.hwp( 62 )


이랜드,경영,마케팅사례,이랜드,ELAND,기업과,SWOT,이랜드,마케팅,경영전략,중국진출,사례과,느낀점,경영경제,레포트
다.
[이랜드%20경영,마케팅사례]%20이랜드%20ELAND%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이랜드%20마케팅,경영전략,중국진출%20사례분석과%20느낀점_hwp_01.gif [이랜드%20경영,마케팅사례]%20이랜드%20ELAND%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이랜드%20마케팅,경영전략,중국진출%20사례분석과%20느낀점_hwp_02.gif [이랜드%20경영,마케팅사례]%20이랜드%20ELAND%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이랜드%20마케팅,경영전략,중국진출%20사례분석과%20느낀점_hwp_03.gif [이랜드%20경영,마케팅사례]%20이랜드%20ELAND%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이랜드%20마케팅,경영전략,중국진출%20사례분석과%20느낀점_hwp_04.gif [이랜드%20경영,마케팅사례]%20이랜드%20ELAND%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이랜드%20마케팅,경영전략,중국진출%20사례분석과%20느낀점_hwp_05.gif [이랜드%20경영,마케팅사례]%20이랜드%20ELAND%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이랜드%20마케팅,경영전략,중국진출%20사례분석과%20느낀점_hwp_06.gif




이랜드
기업분석
SWOT분석
marketing 활동
경영strategy(지식경영)
중국(China)진출 marketing
느낀점

-목차-
1. 이랜드 기업introduction
(1) 이랜드의 스타트과 현재
(2) 기업文化(culture)

2. 이랜드 기업環境분석 (5 Forces Model분석)

3. 이랜드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이랜드의 지식경영 strategy

5. 이랜드 marketing 활동과 유통strategy

6. 이랜드 수직계열화 strategy

7. 이랜드 M&A strategy

8. 이랜드 아웃소싱 strategy

9. 이랜드 중국(China)진출 marketing 4P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10. 結論(결론) 및 느낀점
1. 이랜드 기업introduction

(1) 이랜드의 스타트과 현재

이랜드는 1980년 이화여대 앞 ‘잉글랜드’라는 작은 옷가게에서 스타트하여 65조원의 매출을 달성한 뒤 1986년 이랜드 법인을 등록하며 본격적인 의류사업을 스타트하였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esus.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esu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