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프로스포츠와 기업의 상호작용을 통한 윈윈효과(效果) > jesus4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jesus4

[경제경영] 프로스포츠와 기업의 상호작용을 통한 윈윈효과(效果)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프로스포츠와 기업의 상호작용을 통한 윈윈효과.pptx









경제경영,프로스포츠와,기업,상호작용,윈윈효과,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프로스포츠와 기업의 상호작용을 통한 윈윈효능
_SLIDE_2_
목차
스포츠 스폰서쉽이란
프로스포츠와 기업과의 상호작용
프로구단과 기업(事例)
프로선수와 기업(事例)
리그 및 대회와 기업(事例)
프로스포츠를 통한 기업의 marketing strategy
현장 marketing 및 구장 활용
외부 효능
국내스포츠의 현실과 윈-윈strategy
프로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marketing 부족
경기장 改善 및 기업 구단의 꾸준한 투자
_SLIDE_3_
☞스포츠를 통해 자사 혹은 자사 상품을 PR(Public Relation)하는 대가로
특정 스포츠 단체를 후원하는 marketing strategy

☞기업과 프로스포츠의 윈…(省略)

[경제경영] 프로스포츠와 기업의 상호작용을 통한 윈윈효과(效果)



Download : [경제경영] 프로스포츠와 기업의 상호작용을 통한 윈윈효과.pptx( 67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 프로스포츠와 기업의 상호작용을 통한 윈윈효과 , [경제경영] 프로스포츠와 기업의 상호작용을 통한 윈윈효과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프로스포츠와 기업 상호작용 윈윈효과



[경제경영] 프로스포츠와 기업의 상호작용을 통한 윈윈효과(效果)
순서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esus.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esu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