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 역싸 > jesus4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jesus4

테니스 역싸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테니스 역사.hwp




또 10년 이후는 거의 외국인 선수가 우승을 차지하였다. 이것이 오늘날의 론테니스의 원조라 할 수 있다 1876년 윔블던(Wimbledon)의 올 잉글랜드 론테니스 앤드 크로켓 클럽(All England Lawn-tennis and Croquet Club)에서 이것을 론테니스의 경기대회로 창시하기 위해 새로이 룰을 만들어 1877년 전영선수권대회를 개최하였다. 처음에는 맨손으로 공을 쳐넘겼는데, 16세기에 들어와서 라켓을 사용하게 되었다. 이것이 오늘날 전통을 자랑하는 윔블던대회이다. 16세기경, 프랑스에서는 죄드폼이라 하여 왕실성직자귀족들 간에 크게 유행하였다.

또한 전미(全美) 선수권대회는 1881년부터,…(drop)




Download : 테니스 역사.hwp( 20 )


순서

테니스 역사 , 테니스 역사예체능레포트 , 테니스 역사



테니스 역싸




설명
레포트/예체능

%20역사_hwp_01.gif %20역사_hwp_02.gif %20역사_hwp_03.gif %20역사_hwp_04.gif %20역사_hwp_05.gif %20역사_hwp_06.gif
테니스 역싸


테니스,역사,예체능,레포트

다.

코트의 크기나 모양도 물론 달랐고, 공도 머리카락을 둥글게 감아 그 위에 모피를 씌웠다고 하며, 공을 만드는 방법이 차차 진보함에 따라 경기방법도 변천해 왔다.

그뒤 현재까지 윔블던대회는 전영선수권대회이면서 실질적으로는 세계선수권대회이며, 거의 미국프랑스오스트레일리아의 선수들이 그 우승의 영광을 독점하고 있다 1968년부터 이 대회는 프로선수의 참가를 인정하여 오픈화하였으므로 종래의 전통은 1967년으로 끝나고 새로운 시대를 맞이한 것이다.

제1회부터 한동안은 영국 선수가 우승했는데, 1907년 오스트레일리아의 블룩스가 우승함으로써 그 영관(榮冠)은 처음으로 해외로 옮겨갔다.

테니스의 history(역사)

테니스가 11세기경부터 유럽의 성직자왕후귀족들 사이에 성행하였던 ‘Lapaum’에서 originate 한 옥내경기의 하나라고 하지만, 그 발상(發祥)은 명확하지 않다.

그후 영국에 수입되었고, 1873년 W.C.윙필드가 이 경기를 개량하여 옥외의 잔디에서 할 수 있는 스파이리스타이크라고 명명한 경기를 창시하였다. 경기방법도 현재의 테니스와는 매우 달랐으며, 로열테니스라고 불렀다. 1934∼1936년까지의 3년간은 영국이 데이비스컵(데이비스컵 경기)의 왕좌를 누리던 시대로서, 그 당시에는 영국의 영웅으로 추대받던 페리가 윔블던의 왕좌도 함께 지켰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esus.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esu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