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金九), 내가 원하는 우리나라 > jesus7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jesus7

김구(金九), 내가 원하는 우리나라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김구(金九), 내가 원하는 우리나라.hwp




1899년에 환속하여 황해도 장연에 봉양학교(鳳陽) 설립을 비롯하여 계몽 교화사업을 전개했다. 참고자료로 활용하세요. , 김구(金九), 내가 원하는 우리나라사범교육레포트 ,

김구(金九), 내가 원하는 우리나라



,사범교육,레포트
(金九),%20내가%20원하는%20우리나라_hwp_01.gif (金九),%20내가%20원하는%20우리나라_hwp_02.gif



김구의 생애와 `내가 원하는 우리나라` 전문입니다. 중국(China) 본토와 한반도 수복의 군사훈련을 추진하던 중 광복을 맞이하였다. 오직 한없이 우리 자신을 행복하게 하고 나아가서 남에게 행복을 주겠기 때문일것이다 지금 인류에게 부족한 것은 무력도 아니고, 경제력도 아니다. 서울로 돌아와 민족분단의 비애를 딛고 민족통일 운동을 재야에서 전개하던 가운데 1949년 육군소위 안두희(安斗熙)에게 암살당하였다. 국민장으로 효창공원에 안장되었고 1962년 건국공로훈장 이 추서, 4월 의거 뒤 서울 남산공원에 동상이 세워졌다. 석방 후 1919년 상해로 망명하여 대한민국임시정부의 초대경무국장이 되었고 1931년 한인애국단을 조직, 의혈청년들을 직접 지도하였다. 내가 남의 침략에 가슴 아팠으니 내 나라가 남을 침략하는 것을 원치 아니한다. 우리의 부력은 우리의 생활을 풍족히 할 만하고 우리의 강력은 남의 침략을 막을 만하면 족하다.





설명
김구의 생애와 `내가 원하는 우리나라` 전문입니다. 자주독립의 통일정부수립을 목표(goal)로 광복정계를 이끌어 갔지만 남한만의 단독정부수립이 결정되었다.
자연과학의 힘…(투비컨티뉴드 )


순서

레포트/사범교육
다. 1934년 임시정부 국무령에 재임되었고 1939년 임시정부 주석에 취임하였다. 21세에 왜병 쓰치다를 맨손으로 처단하여 국모의 원한을 푸는 첫거사를 결행하다가, 인천에 수감되었으나 탈옥하여 공주군 마곡사에 입산하여 승려가 되었다.

○ 내가 원하는 우리나라

나는 우리나라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나라가 되기를 원한다. 가장 부강한 나라가 되기를 원하는 것은 아니다. 1909년 비밀단체 신민회(新民會)의 회원으로 구국운동에 가담하다가 해주감옥에 투옥되었다. 참고 로 활용하세요.

Download : 김구(金九), 내가 원하는 우리나라.hwp( 52 )



○ 김구의 생애

○ 내가 원하는 우리나라

1876(고종13)~1949. 독립운동가, 정치가, 본관은 안동, 아명은 창암(昌巖) 본명은 창수(昌洙) 개명하여 구(龜, 九) 법명은 원종(圓宗) 황해도 해주백운방(白雲坊)출신. 어려서부터 <통감><사략>과 병서를 즐겨 읽었으며 한학수업에 정진하다가 19세에 동학군의 선봉장으로 해주성을 공략했으며, 의병부대에 몸담아 日本(일본)군 토벌에 나서기도 했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esus.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esu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