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마케팅기법에대해설명(說明)하시오 > jesus7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jesus7

Internet마케팅기법에대해설명(說明)하시오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기법에대해설명하시오.hwp




왜냐하면 고객이 사업자의 서비스와 관련된 정보를 검색하기 위
해서 사용하는 검색어는 한두 가지에 그치지 않기 때문일것이다 예를 들어 `커피와 차`를 판
매하는 기업인 경우에 커피가 가장 검색 순위가 높은 키워드라서 이 기업의 상위등록이
어려우면 차선책으로 커피 대신에 차를 키워드로 내세워서 상위등록을 시도할 수 있따

2. 이메일 marketing

이메일 marketing 은 대표적인 누리망 marketing 기법 중 하나이다. 이렇게 marketing 목적이 명확히 정립되어야만
이메일에 실어 보내는 광고 메시지를 포함한 내용을 목적에 맞게 目標(목표)를 설정하고 目標(목표)
수준을 설정할 수 있기 때문일것이다
이메일 marketing 기법을 사용하는 기업 수가 늘어남에 따라서 고객들이 원하지 않는 스
점메일로 인해 기업 홍보를 위한 이메일에 대해 고객들의 거부 reaction 이 점차 늘어남에 따
라 이메일 marketing 의 효율도 반감하고 있따 따라서 이메일 marketing 을 효율적으로 실현하
기 위해서는 目標(목표) 고객의 사전 허락을 받고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포함한 메일에 관련 광
고를 끼워 보내는 책략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러한 marketing 방법을 검색엔진 marketing 이라 부론
다. 경쟁이
심한 키워드를 사용할 경우에 검색 결과의 첫 화면에 나을 수 있는 상위등록은 현실적으
로 매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검색엔진 최적화 작업이란 이들이 사용하는 모든 검색어를 파악하고, 고객이 이
들 검색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검색하는 경우 그 검색 결과의 첫 화면에 해당 기업의 웹사
이트 또는 웹 문서가 우선적으로 노출되도록 상위등록을 하는 일련의 작업이다. 이는 기존 marketing 에 비해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marketing 을 전개할 수 있으며 고객들로부터 신속하고도 높은 응답률
을 얻어 내어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극대화할 수 있는 marketing 방법이다.
이 marketing 기법에 관련된 두 기업, 즉 제휴기업(A기업)과 제품 판매 기업(B기업)사이의
관계를 다시 설명(explanation)하자면 다음과 같다. 둘째, 고객들의
검색 요청에 대한 결과가 나오는 화면 첫 페이지에 노출이 되기 위한 최적화 작업을 하여
야 한다. 제휴 marketing 은 제휴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기업(제휴기업)의 노력에 의해
실제로 제품을 판매하고자 하는 기업의 웹사이트에 새로운 방문자를 유도하거나, 회원
가입을 시키거나 또는 제품에 대한 매출을 발생시키면, 제휴기업은 제품 판매 기업으로
부터 소정의(定義) 수수료를 받는 식의 marketing 기법을 말한다.



존 고객 서비스인지 명확히 정의(定義)해야 한다. 이러한 경우에 고객들은 정보에 대
한 만족과 함께 광고 노출에 마주향하여 도 긍정적인 reaction 을 보이기 때문일것이다 한편, 기업이
이메일 marketing 방법을 사용하는 데 있어서 적은 수의 담당 직원만으로 수많은 고객을 담
당하기가 어려울 수도 있따 이러한 경우에는 이메일 관련 업무만을 주로 하는 업체에 외
주를 주는 책략도 고려할 필요가 있따

3. 제휴 marketing

제휴 marketing 은 세계 최대의 누리망 서점인 아마존이 1996년도에 처음으로 시도한 마
케팅 기법이다. 그러나 누리망 이 우리의 생
활 속으로 파고 들어온 이후 기업 경영의 디지털화에 따라 marketing 環境도 획기적으로 變化하였으며 이에 따라 새로운 marketing 기법들이 도입되고 있는데 이를 introduce하면 다음과 같다. A기업의 웹사이트에 B기업의 웹사이트에 등록된
제품에 관한 설명(explanation)이나 사용 후기 등과 같은 정보를 링크로 연결해 놓고 이 링크를 따라
B기업의 웹사이트로 방문자들이 이동할 경우에 A기업은B기업으로부터 링크를 따라 이
동한 모든 방문자들에 대한 수수료를 받는다. 이 경우에는 상위등록의 확률이 높은 다른 키워드의 공략
을 고려하는 것이 좋다. 이메일은
자신만의 메일함을 통한 개인화된 매체로서 보편적으로 개인과 그룹 간의 강력한 의사교
환수단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데이터베이스와의 연동을 통한 정확한 目標(목표)marketing 을 가능
하게 해 준다. 검색엔진 marketing 은 검색 사용자의 검색 요청에 대해 검색엔진의 검색 결과를 보여주
는 화면 첫 페이지에 기업의 노출을 증대시켜 웹사이트를 홍보하는 누리망 marketing 이다.
제휴는 재고를 …(To be continued )





Internet마케팅기법에대해설명(說明)하시오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인터넷마케팅기법에대해설명하시오인터넷마케팅기법에대해설명하시오 , 인터넷마케팅기법에대해설명하시오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인터넷마케팅기법에대해설명하시오.hwp( 70 )


레포트/경영경제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Internet마케팅기법에대해설명(說明)하시오

Internet마케팅기법에대해설명(說明)하시오


다.
이 방법을사용하기 위해서는 첫째, 기업의 웹사이트 주소가 일반에 널리 알려지고 사
용되는 검색엔진들의 웹페이지 데이터베이스에 등록되어 있어야 한다. 이러한 문제의 해결은 누리망 이 일상적으로 사용되면서 등장한
검색엔진의 사용으로 가능하게 되었다.




누리망 marketing 기법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시오

* 누리망 marketing 기법

전통적인 marketing 에서는 연예인이나 유명인들을 모델로 하여 TV, 신문, 잡지 등의 대중매
체를 통하여 불특정 다수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홍보를 하거나 영업 사원들을 전면에 내세운
대 고객 홍보를 하는 marketing 기법이 일반적으로 사용되어 왔다.

1. 검색엔진 marketing

marketing 담당자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는 자신의 고객들을 찾아내는 것인데 고객들을
찾아나서는 대신에 고객들이 기업을 찾아오게 하는 방법이 있다면 더 이상 바랄 수 없이
좋을 것으로 여겨진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esus.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esus.kr All rights reserved.